누군가 팔로워를 샀는지 어떻게 알아요?

소셜 미디어의 존재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계십니까? 팔로워의 성장을 추적하고 실제로 누가 구매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를 샀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팔로우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팔로워란 무엇인가?

누군가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트윗을 하면, 그들은 당신을 팔로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여러분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이 있고 더 듣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로워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준비되면 그들이 알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팔로워를 사용하여 어떤 주제가 자신에게 공명하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를 구매한 사람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누군가 팔로어를 샀는지 알아보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의 트위터 계정을 보고 그들이 짧은 시간 안에 갑자기 많은 팔로워를 얻었는지 보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그들의 트위터 팔로워 목록을 보고 그들이 최근에 새로운 계정을 팔로우했는지 보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팔로워를 샀다고 의심한다면, 당신은 트위터에서 그들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팔로워들을 스팸으로 보내고 있는지 어떻게 감지할 수 있나요?

누군가 자신의 팔로워를 스팸하고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이를 탐지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개인의 추종자들을 자세히 보는 것입니다. 주로 비활동적인 계정인가요, 아니면 질이 낮은 계정인가요? 또 다른 확인 방법은 계정의 트위터 바이오를 보는 것입니다. 대대적으로 홍보되고 있는 키워드나 문구가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계정이 구매되었고 합법적이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지표일 수 있습니다.

결론

만약 누군가 팔로워를 샀는지 궁금하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공개 트위터 계정을 보고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지 않았던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블레이드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트위터 팔로워를 분석하고 팔로워를 구입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 사람의 팔로워들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그들의 팔로워 수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