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마사지는 언제 피해야 하나요?

신체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이지만, 그것을 받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든 개인적인 선호도 때문이든, 여기 여러분이 신체 마사지를 받는 것을 피해야 하는 몇 가지 상황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의학적 조건과 다른 요소들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리고 위험 없이 유사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들을 다룰 것입니다. 언제 신체 마사지를 받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왜 바디 마사지가 도움이 될까요?

바디 마사지는 여러 가지 이유로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증가시키며,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통증, 긴장성 두통, 근육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술 전에 마사지를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수술 전에 마사지를 받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첫째, 마사지는 수술 중과 수술 후에 출혈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마사지는 마취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는 수술 부위에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언제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안전할까요?

몸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안전하지 않을 때가 몇 번 있습니다. 열린 상처나 피부 감염이 있는 경우 세션을 예약하기 전에 치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종류의 적극적인 출혈을 경험하고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임신 중에는 신체에 피해야 할 특정 지점이 있기 때문에, 마사지 일정을 잡기 전에 의사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햇볕에 탔다면, 마사지를 받기 전에 그것이 나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압박과 움직임이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체 마사지를 받는 것을 피해야 하는 때는 언제인가요?

신체 마사지를 받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때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프거나, 열이 나거나, 다른 종류의 질병을 겪고 있다면,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여러분이 나아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열린 상처나 피부 감염이 있다면, 여러분은 이것들이 나을 때까지 마사지를 받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당신은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와 확인해야 합니다. 출장마사지 목록.

결론

열이 나거나, 임신 중이거나, 상처가 벌어졌을 때 등 신체 마사지를 피해야 할 때가 몇 번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면, 마사지를 예약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