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공짜로 얻는 방법은?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아마도 가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제품 페이지에 그렇게 쓰여 있다고 해서 무엇이든 무료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물론 아니죠. 이 기사에서는 한 푼도 들이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알리익스프레스 사기를 피하기 위한 몇 가지 팁도 제공합니다. 그러니 계속 읽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 제품을 얻는 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온 것입니다! 다음은 무료 항목을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VIP에 가입하세요. 이 멤버십은 사용자에게 우선 배송뿐만 아니라 독점적인 거래 및 제품 할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향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코드는 제품 설명 및 AliExpress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주문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3. 알리익스프레스 그룹에 가입합니다. 이러한 그룹을 통해 다른 구성원과 연결하고 제품에 대한 최상의 거래를 얻기 위한 팁과 요령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알리익스프레스 거래 조정을 이용하세요. 두 명 이상의 셀러가 동일한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경우 AliExpress는 해당 제품에 대한 거래 페이지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구매할 셀러를 선택하고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 할인 코드 바로보기.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아마도 어느 시점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타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신발을 주문했고 며칠 후에 신발이 도착했을 때 기분 좋게 놀랐을 것입니다. 아니면 휴대폰 케이스를 주문하고 새 휴대폰을 포함한 많은 다른 물건들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쇼핑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200개국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비를 받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

다음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로 물건을 얻을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VIP 그룹에 가입하세요. 이 회원권은 일반 회원들이 이용할 수 없는 독점적인 거래와 할인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그룹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2. 알리익스프레스 뉴스레터에 등록하세요. 이렇게 하면 사이트의 최신 거래 및 할인에 대해 항상 알림을 받게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뉴스레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팔로우하세요. 이를 통해 새로운 거래 및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즉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그리고 핀터레스트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따를 수 있습니다.
¨C11C4. 쿠폰 코드를 사용합니다. 많은 경우, AliExpress는 구매 시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독점 쿠폰 코드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고의 알리익스프레스 거래는 무엇인가요?

필요하거나 원하는 제품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쇼핑객들을 위한 AliExpress의 훌륭한 거래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좋은 예입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달러 이상을 사용하시면 무료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여러 아이템을 함께 구매할 경우 아이템을 할인받으세요.
3. 특별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구매 시 더 큰 할인을 받으십시오.
4. 알리익스프레스 계정을 등록하고 등록할 때 독점 보너스와 할인을 받으세요.
5. 최신 판매 목록을 확인하여 만료되기 전에 최상의 거래를 확인하십시오.

결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료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알리익스프레스 VIP에 가입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주문 시 할인과 우선 배송을 받을 수 있는 VIP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회비는 연간 59달러입니다. VIP 회원가입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2.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를 사용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매장 쿠폰 중에는 유통기한이 있는 것이 많으므로, 코드를 사용하기 전에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세요.

3. 알리익스프레스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C29CAliExpress에는 다른 사용자의 거래와 피드백을 찾을 수 있는 여러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다음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C30C아마존에서 절약하는 5가지 방법 이베이에서 절약하는 5가지 방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무엇이든 무료로 얻는 방법입니다

About the author